콘래드 서울 아트리오, 망고 디저트 뷔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6-19 16:35:32

- 상큼 달콤한 망고 디저트부터 피자와 파스타 등의 세이보리 메뉴까지
-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주말 점심에 즐기는 이색 디저트 뷔페를 경험해보세요.

[Cook&Chef 조용수 기자] 콘래드 서울(Conrad Seoul)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는 매주 주말 점심, 망고를 테마로 한 풍성한 디저트와 피자, 파스타 등 아트리오의 대표 이탈리안 메뉴들이 한 데 준비되는 망고 디저트 뷔페를 오는 6월 20일부터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 더위를 물리쳐 줄 상큼한 망고 디저트의 향연을 즐겨보자. 셰프가 직접 엄선한 당도 높은 망고로 선보이는 라이브 망고 카빙과 망고, 코코넛, 라즈베리 등으로 선보이는 상큼 달콤한 아이스 바, 다양한 종류의 생과일 타르트 등 트로피컬한 열대 과일이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디저트가 준비된다.

디저트와 더불어 든든한 이탈리안 세이보리 메뉴로 피자, 파스타, 그리고 다양한 핑거푸드를 함께 준비되어 있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1명당 20,000원을 추가하면 이탈리안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 또는 레드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망고 디저트 뷔페’는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 (Atrio)에서 오는 6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