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제면소, 식단면 안동국시 재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1-03 16:26:25

- 추워진 날씨에 식단관리를 위한 건강한 면요리
- 재출시 기념 식단면 안동국시 3+1 프로모션 진행

[Cook&Chef 조용수 기자] 푸드테크 스타트업 기업인 베네핏츠의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에서 추워진 날씨에 식단관리를 위한 건강한 단백질 면요리인 ‘안동국시’를 재출시했다. 식단면 안동국시는 기존에 계절 메뉴로 판매했다가 단종된 제품으로 고객들의 재출시 문의가 쇄도해 재출시한 제품이다.

식단면 안동국시는 엄선한 Non-GMO 대두로 만든 고단백 식물성 단백질면과 진한 양지 육수가 만나 든든한 한끼로 탄수화물 대체재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동국시의 영양 성분은 단백질 38g (69%*), 식이섬유 15g(60%), 탄수화물 31g(10%)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인분 기준으로 탄수화물 하루 권장량에 10%, 단백질 하루 권장량에 69%로 건강한 한끼를 설계한 것.

특히 이번 식단면 안동국시는 기존 식단면의 고식이섬유 특징은 유지하면서 기존 식단면 대비 부드럽고 얇은 면 타입으로 리뉴얼하여 면의 고소한 풍미와 더불어 식감도 한층 더 맛있어졌다. 업그레이드한 식단면으로 맛있고 건강한 식단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단면 안동국시 출시를 기념해 베네핏츠 공식몰에서는 식단면 안동국시 3팩 구매 시 식단면 저당카레 1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네핏츠의 박영식 대표는 “식단면 안동국시는 기존에 계절 메뉴로 판매했다가 단종된 제품으로, 고객들의 재출시 문의가 쇄도해 재출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탄수화물 대체 음식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네핏츠 단백질제면소의 식단면은 탄수화물은 낮추고 단백질은 높인 Non-GMO 대두로 만들어진 건강한 대체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식단관리를 하면서 탄수화물 면 요리를 끊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면 섭취에 대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동시에 면으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기대감과 만족감을 주고 있어 새로운 식문화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