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더 라운지 앤 바 망고를 만나는 음식 여행, ‘망고 트래블’ 위드 펄쉘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5-26 16:05:02

- 20여 종의 스페셜 메뉴와 달콤한 망고로 만든 디저트 뷔페

[Cook&Chef=조용수 기자]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서정곤) 더 라운지 앤 바는 다가온 여름을 즐기기 위한 달콤한 하루, 잘 익은 망고를 베이스로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을 옮겨놓은 듯한 디저트와 스페셜 뷔페를 제공하는 망고 뷔페 ‘망고 트래블’ 위드 펄쉘 (MANGO TRAVEL with PEARL SHELL)을 6월 3일부터 8월 27일까지 매주 주말 점심에 한정 운영한다.

망고 뷔페에는 웰컴 푸드로 생망고와 망고 무스케이크, 망고 셔벗, 망고 드링크가 개별 제공되며 망고 크루아상, 망고 롤케이크, 망고 크림 브륄레 등 망고를 소재로 한 디저트 메뉴 21종과 똠얌꿍, 탄두리 치킨, 리가토니 풍기 파스타, 연어 무스 샐러드, 통 삼겹살 스테이크 등 스페셜 메뉴 20종 그리고 홍차 또는 커피가 제공된다. 판매가는 1인 기준으로 성인 7만 3천 원(이하 봉사료, 세금 포함), 소인 4만 2천 원이다.

작년에 인기에 힘입어 올해도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펄쉘’과 협업을 진행한다. 조화롭게 블렌딩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며 저자극, 동물실험 반대 등의 키워드로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펄쉘의 제품들과 망고로 이루어진 다양한 요리가 가득한 푸드 존에서 도심 속 달콤한 휴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빛나는 일상을 선사할 포토 스폿을 제공하여 일상과 공존하는 예술적 가치를 함께 제공하고자 한다.

매주 주말 15팀 한정으로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1회 운영되며 부산롯데호텔 이숍과 네이버 페이로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6월 2일까지 얼리버드 예약 고객에게 10% 할인 및 펄쉘 바디 쉐럼이 선착순(결제 완료 고객 대상)으로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다양한 망고 디저트와 함께 달콤한 휴식을 선물하고자 한다”라며 “일상생활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여유로운 주말과 함께 해소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