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맞아 페스티브 케이크 2종 한정 판매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11-16 15:46:54

[Cook&Chef=조용수 기자]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2층에 위치한 AC 키친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페스티브 케이크 2종 11월 20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1단에는 케이크, 2단에는 화이트 초콜릿으로 정교하게 구성되어 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새하얀 흰색의 초콜릿으로 뒤덮여 고요한 겨울의 분위기를 더해주며, 발로나 다크초콜릿 크림과 블랙 커런트 커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제공한다. 

특히, 화이트 트리는 화이트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 멍 떼를 사용하여 아름답게 완성되었으며 트리를 반으로 가르면 생딸기와 크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딸기 샤를로트는 달콤하면서 바삭한 비스킷으로 감싸져 있으며, 100%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한 딸기 크림과 딸기 콤포트로 가득 차 있다. 진한 딸기 맛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며, 케이크 위와 속에는 신선한 딸기가 가득 들어가 있어 생딸기의 상큼함도 느낄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