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6-26 14:56:22
-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 클래스와 그랜드 캠핑존 이용권이 포함된 주말 호캉스 패키지
[Cook&Chef 조용수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주말을 맞아 자녀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를 6월 22일부터 8월 16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의 녹음이 호텔을 감싸고 있어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서울 도심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어 여름휴가 장소로 손색이 없다.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룸 1박, 어린이들이 직접 데커레이션 할 수 있는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5,000원 식음료 크래딧, 무료 와이파이, 발망(Balmain)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의 자녀들을 위해 호텔 곳곳의 숨겨진 장소를 찾아 인증샷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리틀 글램 걸즈’의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는 영어 클래스에 참가한 어린이 고객에 한해 주말 한정 운영하는 ‘그랜드 캠핑존’의 2시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그랜드 캠핑존은 녹음으로 둘러싸인 100평 부지의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으로 샌드 플레이 존, 클라이밍 존, 스윙 존,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 고객이 다양한 놀이시설을 경험하며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다. 그랜드 캠핑존의 운영 시간은 주말(토-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안전을 위해 어린이 고객은 보호자 동반 시에만 입장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