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모모카페에서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선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6-29 14:27:41

[Cook&Chef=조용수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는 여름철 지친 몸에 기운을 북돋아줄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Summer Health Food Promotion)’을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여름을 맞아 모모카페에서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추어탕, 원기회복에 좋은 장어구이를 비롯해 고단백 메뉴인 소꼬리찜, 이색 보양식 동파육(통삼겹살에 진간장 등의 향신료를 넣고 조리한 중국 상하이 대표음식) 등 무더위 속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여름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모모카페는 다양한 샐러드, 훈제 연어 등 콜드 디쉬와 애피타이저, 핫디쉬, 디저트 섹션, 아이스크림 섹션을 비롯하여 셰프가 즉석에서 따끈한 쌀국수를 만들어주는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과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간장게장과 LA갈비, 꿔바로우가 시그니처 메뉴이다. 평일 디너와 주말 런치 및 디너에는 전복, 대게 등 다양한 시푸드와 호텔 셰프들이 엄선하여 선보이는 다채로운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뷔페(Gourmet Buffet) 가 펼쳐진다. 모모카페는 최대 10명까지 수용가능한 별실 1개와 부스 형태의 테이블도 2개 갖추고 있어서 프라이빗한 모임을 하기에도 제격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