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1t’s 9ood’ 프로모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6-30 14:19:16

- 개관 19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

[Cook&Chef=조용수 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7월 1일 개관 19주년을 맞아 ‘1t’s 9ood’ 이벤트를 준비하여 호텔을찾아주신 고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인스타그램에 호텔에 대한 게시물을 태그하여 올릴 경우 추첨을 통해 숙박권, 뷔페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개관일 7월 1일 당일에는 체크인 시, 스크래치 복권을 객실당 1매씩 증정하여 다양한 개관기념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가로 7월 1일부터 3일까지 당일 생일 자에 한하여 생크림케이크를 제공하며, 핸드폰 번호 또는 객실 및 식음업장의 영수증 승인번호에 숫자 19가 2~4회 이상 있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상품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및 호텔 개관 19주년을 맞아 제주도에 거주하거나 여름에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하여 기념 콘서트를 기획하였다. 콘서트는 8월 13일에 2회 진행되며 가수 김동현, 이솔로몬 등 실력파 가수를 초대하였다. 콘서트는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객실패키지 및 뷔페 패키지로 다양한 가성비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올해 5년 연속으로 트립어드바이저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에서 ‘가족호텔 Top 25-아시아’와 ‘인기 럭셔리 호텔 Top 20-대한민국’ 부문을 차지하였다. 고객 평가와 리뷰 중에는 대부분 친절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바다가 보이는 객실에 만족하는 고객의 후기가 자주 언급되고 있으며, 오션프론트형 호텔로 다양한 오션뷰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객실 면적이 비교적 넓어 가족 고객에게 안성 맞춤인 특급호텔로 평가 받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