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무더운 여름과 어울리는 과일 빙수 2종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6-30 14:16:37
_ 콘래드 서울 최고층에서 시원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샤인 머스캣 빙수와 망고 빙수
특히 빙수에 더해지는 드라이아이스는 빙수의 온도를 차갑게 유지해 시원함과 맛을 끝까지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드라이아이스의 시원한 기체는 청량감과 함께 극적인 시각효과를 연출해 눈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오는 7월 8일부터 한정 판매되는 샤인 머스캣 빙수는 샤인 머스캣과 청포도, 모스카토를 주재료로 사용했다.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에 청포도 셔벗과 모스카토 그라니타가 함께 어우러졌으며, 그 위에는 고품격의 샤인 머스캣을 얹어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 메뉴인 망고 빙수는 매해 여름마다 큰 인기다. 달콤한 망고를 주재료로 사용하며, 그 위에 블루베리, 망고 퓌레 등을 얹었다. 특히, 단맛의 극대화를 위해 잘 숙성시킨 망고는 얼그레이의 진한 맛이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밀크 눈꽃 아이스 위에 듬뿍 올려진다. 올해는 특별히 일반 망고보다 당도가 더 높은 제주 애플망고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2025 한식 컨퍼런스] 송미령 농식품부 장관, "한식의 도약은 K-컬처의 도약... 채소 발효 문화 재조명할 때"
- 2[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강연 전문: "미식의 창조적 도약"
- 3[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분자요리'는 없다... 창의성은 뇌의 작동과 요리의 '게놈'을 아는 것"
- 4[2025 한식 컨퍼런스] 호세 아빌레즈, "새로운 미식 혁명은 이미 시작됐다... 주역은 '신세대'"
- 5[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강연 전문: "미식의 미래를 설계하다"
- 6[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미식의 미래, 요리학교 아닌 '대학' 교육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