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가을 나들이를 위한 ‘럭셔리 트래블러’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9-26 14:09:52

- 최고의 여행 파트너 ‘미니(MINI)’로 산뜻한 가을 나들이를 위한 1일 드라이브!
- 겐조의 아이코닉 향수 ‘플라워바이겐조(FLOWERBYKENZO)’의 레드 파우치 세트로 향기로운 가을 여행 만끽!

[Cook&Chef 조용수 기자] 도심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올해 11월 29일까지 가을 나들이를 위한 ‘럭셔리 트래블러(Luxury Travel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청명한 가을과 호텔 주변을 둘러싼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우아하고 럭셔리한 여행을 위해서도 좋다.

 
패키지 혜택사항에는 성인 2인 기준 여유로운 규모로, 오션뷰의 프라이빗 테라스를 갖춘 스위트룸에서의 1박, 미니(MINI) 공식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제공하는 1일 드라이브, 프랑스 브랜드 겐조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미니 향수와 미니 바디로션을 담은 파우치 세트, 아난티 타운에 위치한 애견 호텔 ‘하울팟(HOWLPOT)’의 스페셜 가격 혜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맥퀸즈풀 실내수영장 무료입장, 피트니스&사우나 무료입장,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이용 등 총 20여만원의 추가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이번 패키지의 테마는 명칭 그대로 ‘럭셔리한 여행’이 컨셉이다. ‘최고의 여행 파트너, 미니(MINI) 동성모터스’에서 제공하는 5종류의 차량(MINI 3 DOOR, MINI 5 DOOR, MINI CONVERTIBLE, MINI CLUBMAN, MINI COUNTRYMAN)중 랜덤 방식을 통해 1일 코스로 드라이브를 경험할 수 있어, 가을 바다를 바라보며 기장과 부산 지역의 유명 여행지를 보다 편리하게 다닐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랑스 브랜드 겐조의 아이코닉 여성 향수,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의 ‘플라워바이겐조’ 파우치 세트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 중 하나다.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파우치 안에 미니 향수와 바디로션이 담겨 산뜻한 가을 여행의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호텔 앞, 아난티 타운에 위치한 반려견 토탈케어 센터, ‘하울팟’ 이용 시, 스페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반려견과 함께 나들이하기에 좋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맥퀸즈풀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하며, 독특한 실내 인테리어와 야외 키즈풀로 연결된 걔폐식 통유리 및 하늘을 볼 수 있게 설계되어 실내 같지 않은 탁트인 전망과 자연채광, 그리고 바람을 만끽할 수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올 가을, 휴식 같은 나들이로 럭셔리한 여행을 원한다면 이번 패키지를 이용해 보자.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