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헬스케어, '닭고야' 매출 약 804% 증가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6-14 14:00:47

- 코로나 이후 10명 중 4명은 '확찐자'...엔데믹이 본격화되면서 처음 맞는 여름 휴가에 몸매 관리 비상
- 닭가슴살, 고구마(단호박), 야채 등 과학적인 영양설계로 다이어트 최적화...맛과 칼로리 모두 사로잡아

[Cook&Chef=조용수 기자] 헬스케어 푸드 전문 기업 ㈜브랜드엑스헬스케어는 최근 출시한 닭고야 패키지가 코로나 확찐자들 사이에서 맛과 칼로리를 모두 잡은 다이어트 식단의 정석으로 자리매김하면서 매출이 증가했다.약 2년여간 코로나19로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덩달아 ‘확찐자’도 증가했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발표한 ‘코로나19와 비만 관련 건강행태 변화’ 보고서에 따르면 국민 10명 중 4명은 코로나19 이전 보다 체중이 증가했다고 나타났다. 바깥활동이 줄어 활동량이 감소하는 등 생활습관에 있어 큰 변화가 찾아왔기 때문이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의 닭고야 패키지는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식단으로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몸매 관리에 비상이 걸린 ‘확찐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당류 1g의 저당 레시피와 3단계 스팀 공법, 무농약 인증 야채 등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전문 트레이너 100인이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황금비율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적극 추천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먹는 식단의 정석으로 급부상 중이다. 실제로 닭고야 패키지는 출시 이후 매출이 약 804% 증가하며, 2030 다이어터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닭고야 패키지는 닭가슴살, 고구마(단호박), 야채(채소)로 구성됐으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3대 영양소의 이상적인 비율과 과학적인 영양설계 아래 몸매 관리와 다이어트에 탁월하다. 또한 ‘국민 닭가슴살 7종’, ‘그릴드 고구마(단호박)’, ‘신선한 채소야 2종’ 중 자신이 원하는 식단을 직접 구성할 수 있으며, 제품별 팩 단위로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 관계자는 “어다행다(어차피 다이어트할 거면 행복하게 다이어트하자)의 정석인 ‘닭고야’ 식단과 함께 최근 탄단지 5:3:2 황금비율의 ‘피티도시락’ 6종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맛과 칼로리의 밸런스를 모두 갖춘 식단을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