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리어트 호텔, 따뜻한 봄 시즌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시작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3-06 13:56:45

- 벚꽃을 닮은 ‘로맨틱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출시
- 로비 라운지, 로맨틱한 이브닝을 위한 ‘이브닝 디저트’ 세트 출시
- 벚꽃 하이볼과 함께 신선한 봄바람 즐기기

[Cook&Chef=조용수 기자]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훌쩍 다가온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봄을 닮은 디저트와 웰컴드링크, 티가 함께 제공되는 ‘로맨틱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세트와 저녁이 여유로운 이들을 위한 디저트와 ‘벚꽃 하이볼’ 또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구성된 ‘이브닝 디저트 세트’도 3월부터 로비 라운지에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로맨틱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는 겨울 시즌 딸기 애프터눈 티의 뒤를 이을 봄 시즌 애프터눈 티로 3월 오픈 전부터 많은 고객이 사전 예약을 진행해 그 인기를 실감 나게 했다. 디저트 시작 전 입맛을 돋우는 웰컴 드링크와 디저트와 어울리는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선보이는 메뉴는 세이보리 메뉴와 디저트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세이보리 메뉴는 ‘스노우크랩과 랍스터 오이 말이’와 산딸기와 레몬 크림을 곁들인 ‘블루베리 오픈 샌드위치’로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호텔의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스위트 디저트는 3단 구성으로 1층은 ‘플레인 스콘’과 라벤더 색감 가득한 ‘딸기 오미자 무스’ ‘마스카포네 롤케이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2층은 ‘바닐라 쿠키 슈’ ‘체리 피스타치오 타르트’ ‘바닐라 무스’의 다양한 색감으로 구성되어 있고, 마지막 3층은 ‘벚꽃 판나코타’ ‘딸기 얼그레이 마카롱’ ‘브라우니 팝’ ‘라즈베리 오페라 케이크’의 핑크 가득한 색감 가득한 눈으로 보기에도 예쁜 디저트로 장식되어 있다. 디저트의 순서는 취향대로 즐길 수 있지만, 호텔의 전문 파티셰가 제안하는 맛의 흐름을 따라가는 것도 방법이 될 듯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