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커피, 부드럽고 풍성한 우유 거품 만들 수 있는 신제품 밀크 프로더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7-22 13:50:30

- 행복한 라떼 아트를 위한 일리 밀크 프로더 출시

[Cook&Chef=조용수 기자] 89년 전통의 글로벌 커피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e S.p.A)’에서 일리 밀크 프로더를 출시했다. ‘일리 밀크 프로더’는 간편하고 손쉽게 우유 거품을 만들어 부드러운 카푸치노, 달콤한 핫초코 등 우유가 들어가는 다양한 음료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일리만의 현대적이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여 주는 일리 밀크 프로더는 이탈리아 건축가이자 가구 디자이너인 피에로 리소니(Piero Lissoni)의 손에서 탄생했다.


‘일리 밀크 프로더’는 기존의 밀크 저그와 디테일적인 면이 비슷해 그 사용법이 간단한 것은 물론이고, 일리카페의 인기모델 이자 스테디셀러 Y3.3과 패밀리룩으로 간단하게 홈카페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일리 밀크 프로더는 디자이너 피에로 리소니의 감성을 살린 일리카페만의 아트 DNA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이탈리아 illycaffe S.p.A의 한국 일리카페 독점 파트너 ㈜큐로홀딩스의 관계자는 “따뜻한 우유부터 차가운 우유까지 풍성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일리카페 밀크 프로더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여러분들이 일리 밀크 프로더를 통해 행복한 라떼 아트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일리카페는 ‘프란체스코 일리(Francesco Illy)’가 1933년 이탈리아 트리에스테(Trieste)에서 설립한 3대 글로벌 커피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140여개 나라의 카페, 레스토랑, 호텔,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800만잔 이상 소비되고 있다. 지난 2021년에는 환경적인 운영 기업에게 주어지는 세계 최고 권위의 ‘비콥(B-Corp)’ 인증 뿐 만 아니라, 에티스피어에서 발표하는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을 8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