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For a special day in winter’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11-29 13:20:33

- 동화 속에 나오는 크리스마스를 옮겨 놓은 듯한 비주얼 케이크

[Cook&Chef=조용수 기자]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AC 키친 베이커리 팀에서 만든 ’For a special day in winter’ 크리스마스 케이크을 선보인다. 동화 속에 나오는 크리스마스를 옮겨 놓은 듯한 비주얼의 케이크를 만날 수 있다.

직접 연유의 생크림으로 만든 샤잇머스켓케이크는 너무 달지 않아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 잡을 것이며,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전통 초코 케익인 부쉬드노엘은 달콤한 맛 뿐만 아니라 초콜릿 크럼블을 겹겹이 쌓아 통나무 장작을 연출한 비쥬얼로 크리스마스를 분위기를 한껏 느끼게 해준다. 또한, 고메 버터 풍미가 살아 있는 치즈 케이크 위에는 싱싱한 딸기와 바삭한 캔디드 넛를 올려 많은 여성 고객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

AC 호텔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인 레드 벨벳 케이크는 쌀가루를 이용한 시트와 크림 치즈로 부드러운 조화를 선사하며, 이외에 쫀득하고 버터 풍미가 살아있는 브라우니, 이탈리아식 전통 디저트 티라미수, 사과로만든 사과 타르트, 상큼한 레몬림의 딸기 타르트, 생딸기가 들어간 딸기 무스, 색감이 화려한 마블 코코넛 망고 무스 등 총 10종을 선보인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