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 서부산 최초 5성급호텔 등록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2-01 13:13:41
‘윈덤 그랜드 부산’은 세계적 호텔 체인인 윈덤 (80여국에 9,100여 개 호텔을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 미국 글로벌 호텔 그룹)의 최상급 브랜드로, 7층부터 시작되는 271개 모든 객실에서 송도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마치 바다를 발아래에 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윈덤 그랜드 부산 박지호 총 지배인은 “윈덤의 Count on me 마인드를 기반으로 우수한 서비스 점수를 받았으며, 동부산 편향 MICE 산업을 동부산, 서부산 균형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부대시설로는 심층해수온천으로 운영되는 사우나와 남항대교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실내 수영장, 최신 테크노짐(Technogym) 장비를 완비한 피트니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연회장을 비롯한 5개 미팅룸도 갖췄다.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더 브릿지’(4층)와 정통 오마카세 일식 레스토랑 ‘스시 우미’(6층)를 포함하여 4개의 식음 업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최고층에 송도와 영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라운지 & 바’ (27층)가 오픈 할 예정에 있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서부산 최초의 5성급 호텔 인증을 기념하여 현재 스시 우미에서 오마카세 1+1이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