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패밀리 게더링’ 패키지를 상시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8-16 13:05:26

- 반얀트리 서울의 최상위 객실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을 돌잔치 공간으로 제공
-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혜택을 포함하여 휴식을 취할 수 있어

[Cook&Chef 조용수 기자]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프라이빗하고 품격 높은 최상위 객실서 돌잔치도 열고,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패밀리 게더링’ 패키지를 상시 진행한다.

패밀리 게더링 패키지는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를 위하여 반얀트리 서울의 최상위 객실인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을 돌잔치 공간으로 선보인다. 약 100평 규모의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복층 구조로 스냅 촬영 장소, 휴식 공간, 파티 공간 등 공간 활용도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가족 행사를 가지기에도 적합하다.

최소 10인 기준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에는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과 더불어 돌잔치 상, 포토 테이블, 생화 장식 등 데커레이션이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인 기준의 게더링 식사가 포함된다. 아울러 돌잔치를 마친 뒤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혜택도 제공된다. 풍선 장식, 현수막, 사회 등은 별도 비용 지불 시 선택 가능하다.

한편,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반얀트리 서울의 최상위 객실로 1층에는 다이닝 룸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릴랙세이션 풀(총면적 10㎡ 규모)이 자리하고 있으며, 2층에는 2개의 아늑한 침실과 넓은 욕실이 있다. 이 객실은 삼면이 큰 유리창으로 되어 있고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도심의 야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에서의 ‘패밀리 게더링 패키지’는 2020년 4월 1일 출시되어 상시 진행되고 있다. 본 패키지는 최소 10인부터 진행 가능하며 인원 추가 시 별도 비용이 발생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