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한가위 맞아 온 가족 즐길 '명절 투고박스'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8-30 12:14:42

- 최상급 식재료들로 제주도 전통 프리미엄 상차림 메뉴

[Cook&Chef=조용수 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 추석 명절 연휴를 맞이하여 집에서 호텔 셰프의 명절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명절 투고박스]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한식 총괄 셰프가 직접 엄선하여 최상급 식재료들로 제주도 전통 프리미엄 상차림 메뉴이며, 영양과 맛을 고려한 정갈하고 다양한 명절 음식들을 담아 메뉴를 구성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명절 메뉴는 산적과 전, 총 2가지 제주도 명절 음식 스타일로 전복, 소고기, 돼지고기, 동태전, 연근전, 완자, 애호박전, 녹두전으로 구성되어 있는 ‘A 세트’와 참굴비 구이 5미, LA갈비구이, 고사리 나물, 도라지 나물로 추가 구성된 ‘B 세트’가 있다. 이번 연휴 제주를 여행 오는 고객이나 정성스러운 명절 음식 준비를 하거나 선물하고 싶은 고객에게 명절 투고박스로 객실이나 집에서 홈캉스나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게 정성스레 메뉴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1층 델리에서 전통방식의 롤케이크를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2만 원, VAT 포함) 제주도에서는 차례상으로 떡 대신 카스텔라 형식의 롤케이크를 올리는 문화가 있다. 이번에도 명절을 맞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는 추석, 설 시즌마다 제사용 롤케이크 선 주문을 통해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