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타볼로 24 ‘매운가(家) 봄’ 매운맛 뷔페 프로모션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2-19 12:09:52
이번 뷔페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겨우내 저하된 면역력과 원기를 회복하기 좋은 봄 제철 식재료들과 함께 매운 요리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한식 섹션의 메뉴들이 눈여겨볼 만하다. 한식 섹션에 특별히 봄 내음 물씬 풍기는 향긋한 봄나물 비빔밥 스테이션이 따로 준비된다.
유채나물, 방풍, 참나물, 세발나물 등 비타민을 포함해 건강에 좋은 영양소가 함유된 나물들이 준비되며, 담백한 달래장과 매운 약고추장 두가지 소스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 외 대표 메뉴로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유산균이 가득한 매콤한 양념게장, 피로회복에 탁월한 봄철 주꾸미에 매콤한 소스와 불 맛을 입혀낸 매운 주꾸미볶음, 부드러운 육질의 식감과 매운맛의 풍미가 매력적인 매운 갈비찜, 은은한 단맛이 일품인 봄동을 활용한 매운맛의 극강 봄동 실비 겉절이까지 다채롭고 정갈한 봄철 건강식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웨스턴 섹션에는 특제 소스와 함께 여러 번의 재벌 과정을 거쳐 구워내 육즙과 풍미가 가득한 스파이시 바비큐 폭립이 카빙 스테이션으로 마련되며, 셰프가 그릴 위에서 즉석에서 구워내는 양 갈비 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 구이도 포함된다. 또한, 아시안 섹션에는 얼얼한 마라 맛과 ‘바다의 산삼’ 전복을 활용한 마라 전복, 매운 소스와 함께 즐기기 좋은 대게찜, 매콤한 나가사키 짬뽕 등이 준비돼 뷔페 모든 섹션에서 봄 제철 식재료들과 함께 감칠맛과 매운맛의 밸런스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