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테라스, ‘브라질 전통 BBQ’ 뷔페 프로모션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6-05 12:08:11

브라질로 훌쩍 떠나온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더 테라스에서 화려한 서울의 불빛을 배경으로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만찬을 즐겨보자.

[Cook&Chef=조용수 기자] 탁 트인 서울의 경치와 함께 신선한 제철 재료와 인터내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테라스’ 뷔페에서 ‘브라질 전통 BBQ 슈하스코 뷔페’ 프로모션을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여름 하면 바비큐가 빠질 수 없다. ‘슈하스코’는 브라질 스타일의 스테이크로, 고기를 길쭉한 꼬치에 꽂아 구워내는 것을 뜻한다. 더 테라스에서 선보이는 슈하스코는 6가지 고기 종류를 2시간 동안 저온 래스팅 하여 기름기는 쏙 빠지고, 촉촉한 육즙과 육질은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즌별로 인터네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더 테라스 뷔페에서는 소고기, 닭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등 다양한 ‘슈하스코’를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에서 직접 썰어 제공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함께 곁들이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6가지 소스와 바비큐와 찰떡 궁합을 이루는 구운 옥수수, 감자 샐러드, 토마토 비네그넷이 함께 준비되니 색다른 조합을 찾아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지방이 조화롭게 분포되어 부드러운 육질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소고기 설깃살이 셰프의 스페셜 초이스이니 꼭 맛보기를 추천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