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 호텔 셰프들이 제공하는 ‘캐리 더 모둠전’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1-17 11:22:25

- 한정판매 객실과 함께 즐기는 노보텔 수원 설 프로모션

[Cook&Chef=조용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는 새해를 맞이해 두 가지 행사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노보텔 수원의 대표 식음 업장이자 수원 내 최고의 맛으로 유명한 더 스퀘어 레스토랑의 설 프로모션이다. 매해 최고 판매량을 갱신하는 명절 타깃의 상품인 ‘캐리 더 모둠전’을 이번 설에도 어김없이 선보인다.

캐리 더 모둠전은 더 스퀘어 레스토랑의 맛을 책임지는 셰프의 레시피로 만들어졌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주말 1월 29일부터 설 당일인 2월 1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캐리 더 모둠전은 육원전, 호박전, 표고버섯전, 고추전, 생선전, 오미산전, 깻잎전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설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집이 아닌 곳에서 편안한 휴식을 만끽하고 싶다면100객실 한정 판매로 진행되는 ‘포춘나이트’ 패키지를 추천한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더스퀘어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더불어 새해 운을 점쳐볼 수 있는 포춘쿠키를 제공하는 해당 패키지는 1월 28일부터 2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이며 선착순 판매로 진행된다.

특히, 포춘나이트 패키지는 성인 2인 숙박 시 동반자녀 2인 (14세 미만 초등학생)까지 무료 포함되어 있어 전가족이 숙박과 푸짐한 아침거리를 해결할 수 있다. 노보텔 수원의 설 패키지와 프로모션은 전화 예약 한정으로 판매되는 상품으로 각각 예약실과 레스토랑을 통해 전화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