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라운지, ‘더 서머 트레저(The Summer Treasure)’ 여름 디저트 및 빙수 4종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5-15 11:13:31

[Cook&Chef=조용수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무더운 날씨에 입안의 시원함을 가져다줄 달콤한 여름 디저트 및 빙수 4종을 포함한 ‘더 서머 트레저(The Summer Treasure)’ 프로모션을 5월 19일부터 선보인다.

올해는 각 산지의 최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빙수와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더 라운지의 스테디셀링 빙수인 망고 빙수가 더욱 고품격으로 업그레이드된 점이 눈여겨볼만 하다. 제주 애플망고 빙수에는 고당도에 부드러운 과육, 향긋한 사과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제주산 생 애플망고 2개가 활용되며, 달콤한 우유 얼음 빙수 위로 얇게 저민 생망고를 켜켜이 쌓아 수공예의 극치를 선보인다.

고품질의 고구마를 양산하는 해남의 자색 고구마를 활용한 자색고구마 빙수는 고소한 우유 얼음과 달콤한 팥을 조합한 우유 빙수 베이스 위에 말차 크럼블과 자색 고구마 무스를 얹어내 완벽한 맛을 밸런스를 완성한다.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오롯이 즐기기에 제격인 발로나 초콜릿 빙수까지, 비주얼과 맛에서 극강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여름 시즌을 위해 셰프팀이 샴페인과 캐비어를 활용해 선보이는 스페셜 레시피의 샴페인 디저트 세트가 함께 출시된다. 두 가지 코스로 준비된 세트 포함 사항으로는 입맛을 돋우는 웰컴 뵈브 끌리코 샴페인 2잔과 함께 녹진한 풍미가 일품인 벨루가 캐비아(10g)와 랍스터 메밀 콜드 파스타가 페어링 메뉴로 제공된다. 두 번째 코스로는 블루라군(Blue lagoon)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샴페인 빙수가 제공된다. 

시원한 얼음 빙수에 뵈브클리코 샴페인 젤리와 한라봉 셔벗, 샤인 머스켓이 층층이 레이어를 이루고, 그 위로 샴페인 초콜릿과 하늘의 구름을 형상화한 솜사탕이 가니시 된다. 뵈브 클리코 샴페인을 솜사탕 위로 부으면, 모든 재료가 녹아들며 조화를 이루고, 샴페인의 청량함과 재료들의 달콤함이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아내며 입안을 산뜻하게 마무리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