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WE)호텔제주,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11-17 11:04:08

자연으로 나를 채우는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건강도 챙기고 겨울철 진미 방어회와 조식 뷔페 등을 즐기며 자연 속 온전한 휴식에 더한 미식여행을 만나보자!

[Cook&Chef=조용수 기자] 위(WE)호텔제주는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로 한라산 청정 숲의 기운과 맑고 깨끗한 천연화산 암반수를 활용한 웰니스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겨울 제철 진미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방어회 프로모션 2인,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그리고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 중 1종을 선택하여 2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시 혜택으로 식음 크레딧 3만원권을 1회 제공한다.

방어는 골다공증 예방과 노화를 예방하는 비타민 D가 풍부하고 불포화지방산의 산화를 방지하는 비타민 E와 니아신도 들어 있어 노화 방지 및 피부 활성화에 효과가 있다. 방어 프로모션 메뉴는 방어 회무침, 방어 사시미, 방어 조림, 진지와 장국, 그리고 계절 케이크로 구성된다.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위해 제공하는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은 숲에서; 청정 숲에서 스트레칭과 명상, 숲놀이 등을 즐기는 숲 체험 클래스, 아쿠아무브먼트; 물을 이용한 부드러운 움직임을 통해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 주는 수중 운동,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파동을 통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테라피, 그리고 크리스탈싱잉볼; 싱잉볼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사운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투숙일 기준 14일 이전에 예약 시 인원추가비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필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천연화산 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수영장,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차로 13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매직 아트 전시관 <박물관은 살아있다>에 객실 키카드 제시 시 입장권 25% 및 카트 50% 할인을 제공하며, 차로 30분 거리의 애월에 위치한 미디어 아트 전시관 <아이바가든>은 입장권 50%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투숙일 기준 14일 이전에 예약 시 인원추가비 1인 무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위(WE)호텔제주만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 속 온전한 휴식과 함께 겨울 제철 미식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