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렉스, 프레쉬락 플러스 밀폐용기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3-26 10:47:43

- 다양한 식재료와 음식을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한 밀폐용기 5종 출시
- 안전하고 위생적인 주방환경을 위한 만능 스토리지
- 완벽한 밀폐력을 자랑하는 에어타이트 뚜껑으로 오랜 기간 신선도 유지

[Cook&Chef=조용수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각종 식재료와 음식을 보다 위생적이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프레쉬락 플러스 밀폐용기’를 출시한다.

‘프레쉬락 플러스 밀폐용기’는 세계적인 항균 브랜드 마이크로밴사의 항균 물질 ‘마이크로밴(Microban™)’을 뚜껑 실리콘 패킹 부분에 적용한 제품으로 용기 내 곰팡이와 세균 번식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식재료를 안전하고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영구적인 항균 효과로 악취와 변색 걱정 없이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실리콘 패킹은 세척 시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4면을 균일하게 눌러주는 에어타이트 밀폐 뚜껑으로 완벽한 밀페력을 자랑해 과일이나 채소와 같이 신선도 유지가 중요한 식재료를 최상의 상태로 보관해주며, 다양한 종류의 액체류도 편리하게 담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5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원하는 용도, 용량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프레쉬락 플러스 밀폐용기’는 급격한 온도 변화에 강하고 내구성도 갖춘 내열 유리로 만들어져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는 물론 식기세척기, 오븐, 냉동실에서 모두 안전하게 가능하다는 점 또한 큰 장점이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 김소영 상무는 “최근 집밥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요리 후 남은 음식과 식재료를 위생적이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밀폐용기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신제품 프레쉬락 플러스 밀폐용기는 마이크로밴(Microban™) 항균 기술을 접목한 제품으로 위생관리가 특히나 중요한 이 시기에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주방 환경을 만들어 줄 것이다.” 라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