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 / 호텔 뉴스> 파크 하얏트 부산, ‘2022 웨딩 쇼케이스’ 성공적 개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4-14 10:42:52
- 웨딩 스타일 제안 및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 제공
[Cook&Chef=조용수 기자]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 웨딩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을 갖추고 있어 스몰 웨딩부터 200명 이상 규모의 웨딩까지 진행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지난 8일 ‘2022 웨딩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이 추구하는 웨딩 스타일을 제안하는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플로럴 디자인 업체 ‘가일레 블루멘’, 고품격 웨딩드레스샵 ‘헬레나 브라이덜’, 부산 한복 명인 ‘이윤순 한복’ 등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한 유니크한 웨딩 플라워 장식, 우아한 웨딩드레스 런웨이 쇼, 아름다운 한복 런웨이 쇼 등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숙박권, 식사권, 드레스 할인권 등의 풍성한 상품을 포함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호텔 내 모든 이벤트 공간에서 새로운 플라워 콘셉트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웨딩 쇼케이스가 진행되었던 볼룸(Ballroom)은 가장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의 플라워에 모던한 오브제를 매칭했다. 살롱(Salon)은 골드와 글래머러스한 컬러를 믹스한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선보였으며, 드로잉룸(Drawing Room)은 은은한 컬러와 그리너리한 컬러의 플라워로 정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연출해 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