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리어트 호텔, 겨울 시즌 딸기 프로모션과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선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11-29 10:35:51

- 매해 인기 있는 겨울 시즌 딸기 프로모션 ‘베리 딜라이트 애프터눈티’와 ‘딸기 생크림 케이크’ 와 새롭게 추가된 ‘딸기 빙수’까지, 12월 1일부터 판매
-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판매 ‘페스티브 케이크’ 7종

[Cook&Chef=조용수 기자]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3층 라운지&바에서 제철의 싱싱한 딸기 가득한 딸기 프로모션 애프터눈티 ‘베리 딜라이트 애프터눈티(Berry Delight Afternoon Tea)와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12월 1일부터 내년 2024년 3월 31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매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는 딸기 애프터눈티 ‘베리 딜라이트 애프터눈 티’는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3단 트레이에 컬러풀하고 다양한 딸기 디저트와 스페셜 웰컴드링크, 커피 또는 차가 함께 제공되는 디저트 세트 메뉴이다. 한입에 들어가는 사이즈의 디저트는 모두 색감부터 모양까지 아기자기하고 퀄리티 높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눈으로 즐기고 맛으로도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이 가득하다. 또한 천고가 높고 단아하고 여유로운 라운지 인테리어와 디저트의 조화는 절로 인증 사진을 부르는 구성이다.

이번 ‘베리 딜라이트 애프터눈티’ 디저트 구성은 트레이의 1층부터 플레인 스콘, 딸기 쇼트케이크와 베리 파블로바가, 2층에는 초콜릿 딸기, 딸기 타르트, 빅토리아 케이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 3층에는 베리 요거트 판나코타, 딸기 치즈 무스, 캐러멜 다크 초콜릿 무스가 구성되어 있어 새콤달콤한 딸기와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등 맛의 조화가 이뤄지고 미니 코스 시저 샐러드와 훈제 연어 샌드위치로 구성된 세이버리가 함께해 달콤한 애프터눈티와 맛의 조화를 이룬다.

애프터눈 티와 함께 딸기 프로모션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딸기빙수’ 도 라운지 & 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딸기로 가득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퀄리티가 높은 것으로 입소문이 나 이맘때가 되면 미리 예약하시는 고객도 많다고. 남녀노소 특히 호불호가 없는 과일 케이크라 선물용 또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구매하시는 고객들이 많다.


올해부터 선보이는 딸기 빙수는 라운지 & 바의 시즈널 빙수로 이번 제철 과일의 테마는 딸기이다. 곱게 간 우유 얼음 위에 달콤새큼 생딸기가 듬뿍 올라가는 빙수는 추운 겨울에 따뜻한 라운지에서 먹는 그 새로운 시원함의 매력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을 듯하다. 이번 딸기 프로모션 상품은 내년 3월 말까지 라운지 & 바에서 이용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