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 ‘베리 굳 스트로베리(Berry Good Strawberry)’진행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12-28 10:24:19
간단한 ‘애프터눈 티’부터 주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주말 브런치 뷔페’, 셰프의 손길이 담긴 ‘셰프 스페셜’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쌉싸름한 허브 티 또는 커피에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한 가지 종류를 제공한다. 3단 애프터눈 티 세트가 부담스러웠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해볼 만 하다. 애프터눈 티 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식부터 양식까지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되는 ‘주말 브런치 뷔페’도 진행된다. 자고로 주말이란 느즈막이 일어나 아점을 먹는 것이 미덕. 라이브 쿠킹 세션부터 스테이크가 메인 요리로 제공되며, 무엇보다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들도 준비되니 든든하고 여유로운 주말을 계획한다면 브런치 뷔페도 고려해보자. 주말 브런치 뷔페는 주말에 한하여 진행되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즐길 수 있다.
딸기를 활용한 파인 다이닝, ‘셰프의 스페셜’도 있다. 딸기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치즈를 활용하여 코스 메뉴가 제공된다. 런치는 주중 한정으로, 디너는 주중과 주말 모두 즐길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