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크앤 리조트, 수제 맥주 ‘을왕 라거’와 ‘엘 포 레몬’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10-11 10:18:21

- 지명에서 이름을 따온 ‘을왕 라거’와 상큼한 레몬 향 살린 ‘엘 포 레몬’
- 맥주 출시 기념 4캔 주문 시, 캐네디안 푸틴 증정

[Cook&Chef=조용수 기자] 인천 중구 을왕동에 위치한 어반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더위크앤 리조트가 수제맥주 브랜드 ‘카페 인 신현리’와 손을 잡고 수제맥주 2종 ‘을왕 라거’와 ‘엘 포 레몬(L FOR LEMON)’을 선보였다. ‘을왕 라거’는 리조트 앞에 위치한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이름을 따온 맥주로, 라거 특유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청량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몰트의 구수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엘 포 레몬’은 감귤의 시트러스와 상큼한 레몬 향을 더한 세종(Saison) 스타일의 맥주로, 깊은 풍미와 깔끔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다.


맥주 패키지는 리조트 내 벽화를 작업한 아티스트 ‘엽사부’ 박진엽 작가와 컬래버레이션해 디자인했다. 맥주 맛을 연상케 하는 배경 컬러에 더위크앤을 상징하는 호랑이와 을왕리 해변의 자연풍경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수제 맥주는 서해 바다를 배경으로 유럽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위 캔 다인 (WE CAN DINE)‘과 감각적 인테리어와 음악이 어우러진 ‘위 캔 바 (WE CAN BAR)’에서 모두 맛볼 수 있으며, 프론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특히 위 캔 바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맥주 4캔 주문 시, 맥주와 페어링하기 좋은 ‘케네디안 푸틴’을 10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케네디안 푸틴은 캐나다식 감자튀김으로, 치즈와 그레이비 소스를 더해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어우러져 맥주와의 뛰어난 조합을 자랑한다.

더위크앤 리조트의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에서는 맥주와 함께 리조트에서 특별한 휴식을 보낼 수 있도록 숙박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위크앤 리조트의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 추가 후, 10월 10일에 발송하는 퀴즈 메시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탁 트인 오션 뷰를 자랑하는 어반 마루 1박 숙박권과 수제맥주 2캔, 위 캔 다인 3만 원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