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달콤한 추억을 선사할 다채로운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1-29 10:17:36
호텔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디너 코스를 기획했다. 입맛을 돋워줄 ‘가리비와 대하 샐러드’, ‘팬넬 시트러스 살사’ 등의 전채요리에 이어 ‘버섯과 컬리플라워 벨루테’, ‘쇠고기 프라임 티본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딸기 쇼트 케익과 로즈마리 아이스크림’이 준비된다.
반얀트리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스페셜 디너와 와인 페어링을 준비했다. 코스는 ‘단새우 크루아상 토스트와 캐비아’, ‘직접 훈연한 방어와 샬롯피클, 크렘프레쉬’, ‘한우 오픈 라비올리와 전복구이’ 등 와인과 잘 어우러지는 메뉴들로 구성된다. 메인 요리는 ‘최상급 한우 숯불구이와 제철 채소’이 준비된다.
한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바이 민구, 문 바의 밸런타인 스페셜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초콜릿에 아트와 재미 요소를 결합해 이색적인 디저트를 선보이는 수제 초콜릿 브랜드 ‘제니스웡(Janice Wong)’ 5구 초콜릿 1세트를 테이블 당 특별 증정 예정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