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시 서울 명동>과 <명동사랑방> 컬레버레이션 로맨스 패키지 #LUV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2-08 10:13:01

[Cook&Chef=조용수 기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장난기 넘치는 경험들로 고객들을 찾아가는 <목시 서울 명동> 호텔은 호텔 1층에 위치한 <명동사랑방 X 어반 플랜트 카페>와 연계 한 #LUV 객실 패키지를 오는 2월 10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호기심이 많고 새로운 경험을 찾는 MZ 세대 고객들을 위해 명동의 새로운 핫플레이스에서 인스타 감성 가득 찬 경험들로 채워질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목시 서울 명동의 #LUV 패키지는 프런트가 아닌 바 목시에서 웰컴 드링크인, “갓 목시 (Got Moxy)”를 즐기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모든 고객은 웰컴 드링크로 알코올 또는 무알코올 음료 중 선택해 체크인하는 동안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

 
인원과 목적에 따라 테이블과 의자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스마트하게 설계된 목시의 퀸 또는 더블 더블 객실에서의 1박에는 바 목시에서의 컨티넨탈 조식 2인이 포함된다. 호텔 1층에는 한창 인기리에 방영 중인 ENA의 커플 매칭 프로그램, <명동사랑방>의 촬영 장소인 <명동사랑방 X 어반 플랜트 카페>가 위치하고 있으며, 모든 #LUV 패키지 고객은 카페에 마련된 자연을 모티브로 한 아름답고 몽환적인 포토존을 스튜디오 삼아 촬영할 수 있으며,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핑크하트 프레츨, 딸기 아이스크림, 음료 (2인 기준)를 카페에서 즐길 수 있다.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LUV 패키지는 밸런타인 또는 화이트 데이 등 이벤트를 찾는 연인과 친구들을 위해 쇼핑과 즐길 거리가 많아진 명동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신상 호텔인 목시 서울 명동에서의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차별된 경험을 할 수 있는 패키지”라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