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라운지, 완벽한 모임 장소f로 부상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2-17 10:13:10

- 미각과 시각 모두 사로잡는 샴페인 프로모션과 딤섬 메뉴 준비해 인기

[Cook&Chef=조용수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더 라운지(The Lounge)는 높은 층고 대형 통창과 함께 밤 낮으로 도심의 아름다움과 함께 미각까지 사로잡는 럭셔리 장소다.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더 라운지(The Lounge)’, 다가오는 친구와의 약속, 회식, 각종 모임에 적합한 메뉴 구성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주목해 볼 것을 제안한다.


‘샴페인 플렉스(Champagne Flex)’ ; 다가오는 봄의 기운을 만끽하며, 더 이상의 마스크 착용 의무도 없는 지금이 바로 더 라운지에서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시점이 아닐까. 이번 약속은 더 라운지에서 진행하는 ‘샴페인 플렉스(Champagne Flex)’ 프로모션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샴페인의 명가 ‘떼땅져’의 맛과 함께 여유롭고 우아한 플렉스를 즐겨볼 것을 추천한다.

향긋한 흰 꽃향과 잘 익은 과일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샴페인 ‘떼땅져, 녹턴 시티 라이트 (Taittinger, Nocturne City Light)’ 1병과 함께 최고의 페어링을 선사할 특별 플래터 메뉴를 제공한다. 플래터는 프로슈토와 메론, 참깨 스틱, 치아시드 칩 등을 포함해 다양한 치즈 종류로 구성됐다. 맛은 물론 플레이팅까지 시각적으로도 완벽해, 때를 가리지 않고 모든 모임에서 즐거움을 선사하는 포인트가 될 것이다. 샴페인 플렉스(Champagne Flex)’ 프로모션은 연간으로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라스트 오더 9시)까지이다.

‘럭셔리 딤섬 엣 더 라운지(Luxury Dim Sum at The Lounge)’ ; 섬세함과 고급스러움을 담은 식사 자리를 찾고 있다면, 더 라운지에서 새롭게 준비한 ‘딤섬’ 메뉴를 추천한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모던 중식 레스토랑 ‘하카산(Hakkasan)’ 등에서 경력을 쌓아온 딤섬 전문 셰프들을 영입해, 지난 1월 부터 기존 딤섬 메뉴를 새롭게 구성해 전문성을 높였다.

홍콩 본토의 딤섬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낸 더 라운지의 딤섬, 단품과 세트로 구성돼 상황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딤섬은 ‘하가우’부터 ‘샤오롱 바오’, ‘흑돼지 슈마이’, ‘청펀’ 등 20여종의 다양한 선택지를 자랑한다. 또한, 별미인 특제 라조유와 칠리소스로 풍미를 극대화하고 있어 출시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딤섬과의 최고의 마리아주를 자랑할 백차와 우롱차 등 5가지의 중국 전통 차를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