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라운지, 완벽한 모임 장소f로 부상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2-17 10:13:10
‘샴페인 플렉스(Champagne Flex)’ ; 다가오는 봄의 기운을 만끽하며, 더 이상의 마스크 착용 의무도 없는 지금이 바로 더 라운지에서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시점이 아닐까. 이번 약속은 더 라운지에서 진행하는 ‘샴페인 플렉스(Champagne Flex)’ 프로모션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샴페인의 명가 ‘떼땅져’의 맛과 함께 여유롭고 우아한 플렉스를 즐겨볼 것을 추천한다.
향긋한 흰 꽃향과 잘 익은 과일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샴페인 ‘떼땅져, 녹턴 시티 라이트 (Taittinger, Nocturne City Light)’ 1병과 함께 최고의 페어링을 선사할 특별 플래터 메뉴를 제공한다. 플래터는 프로슈토와 메론, 참깨 스틱, 치아시드 칩 등을 포함해 다양한 치즈 종류로 구성됐다. 맛은 물론 플레이팅까지 시각적으로도 완벽해, 때를 가리지 않고 모든 모임에서 즐거움을 선사하는 포인트가 될 것이다. 샴페인 플렉스(Champagne Flex)’ 프로모션은 연간으로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라스트 오더 9시)까지이다.
홍콩 본토의 딤섬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낸 더 라운지의 딤섬, 단품과 세트로 구성돼 상황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딤섬은 ‘하가우’부터 ‘샤오롱 바오’, ‘흑돼지 슈마이’, ‘청펀’ 등 20여종의 다양한 선택지를 자랑한다. 또한, 별미인 특제 라조유와 칠리소스로 풍미를 극대화하고 있어 출시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딤섬과의 최고의 마리아주를 자랑할 백차와 우롱차 등 5가지의 중국 전통 차를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