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잇츠 포차(Eat’s Pocha) 런칭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3-20 10:13:24
푸드 메뉴는 로컬(Local), 캐주얼(Casual), 야미(Yammy), 프레시(Fresh), 프라이(Fried) 총 다섯 가지 컨셉으로 제공된다. 로컬 컨셉 메뉴에는 한국적인 메뉴를 살려 매콤한 새우 갈비찜, 오향 족발, 송이 도가니탕, 골뱅이무침 등과 함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근처의 광장 시장의 메뉴를 살려 녹두전, 육전 그리고 육회 플래터 등의 메뉴가 준비된다.
캐주얼 메뉴는 살치살 스테이크, 브리 치즈 감바스, 피자&파스타류 등의 이탈리안 메뉴로 한국 전통주와 이색적인 조합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해산물 볶음, 꽃게 탕면 등의 야미, 제철 모둠 사시미·초밥과 광어 카르파치오 등의 프레시, 로제 떡볶이와 통오징어 튀김, 페퍼소스치킨 등이 포함된 프라이 컨셉 등 메뉴가 다채롭게 준비되어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한국적인 전통주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류는 지역별 시그니처 소주와 막걸리를 엄선한 것으로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제주도, 평양 지역까지 일상에서 손쉽게 만나보지 못한 특별한 소주 종류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천연암반수로 빚은 파스퇴르 순희 막걸리와 신선한 청량감과 상큼한 맛이 일품인 월매 막걸리가 준비되어 남녀노소가 모두 즐기기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23일부터 선보이며 오후 16시부터 23시까지 일~목 저녁에 한해 운영되나, 정부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하며 4월 10일까지 방문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모든 푸드와 주류 메뉴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으며, 토끼 소주 화이트의 경우 3만 6천 원 금액으로 2병을 제공한다.
또한, 16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는 해피 아워 ‘낮술 Very Welcome’ 시간 동안에는 생맥주 1잔을 1천 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런칭 기념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잇츠 포차 금액권, 뷔페 이용권,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할 예정으로 명함 지참이 필수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젊은 호텔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을지로의 ‘힙’한 감성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포차 컨셉으로 재해석하였다.“며, “파노라믹 뷰, 요리와 전통주의 조화, 을지로의 낭만을 모두 담은 잇츠 포차에서 지인들과 추억을 회상하고 대화를 즐길 수 있는 저녁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