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크앤 리조트, 라이브공연과 루프탑 맥주 파티까지! 여름 이벤트 풍성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7-27 10:05:15

7/28~8/5 위캔바 라이브 공연 & 스페셜 디너 메뉴 판매
7/31~8/2 루프탑 생맥주 무제한 이벤트 진행

[Cook&Chef=조용수 기자]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더위크앤 리조트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저녁 라이브 공연과 생맥주 무제한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5일까지 ‘위캔바(WE CAN BAR)’에서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디너 메뉴를 판매한다. 저녁 7시부터 9시 40분까지 이어지는 공연은 색소폰과 피아노, 베이스, 보컬로 구성된 ‘최인 팝 쿼텟’이 맡아 여름 밤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는 하이볼 세트와 맥주 세트로 준비했다. 하이볼 세트는 신선한 제철 생선회와 해산물로 구성된 해산물 모둠 플래터와 청량감을 더해줄 하이볼 2잔으로 구성했다. 비어 세트는 고소하고 진한 풍미가 매력적인 더위크앤의 수제맥주인 ‘을왕라거’ 생맥주 4잔과 모둠 프리터를 제공한다.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는 루프탑에서 생맥주 무제한 파티도 열린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저녁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생맥주 무제한 이용 고객에게는 셰프가 정성스럽게 구워낸 꼬치구이 2피스도 제공한다. 더위크앤 루프탑은 을왕리 해수욕장부터 왕산 마리나까지 파노라믹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장소로, 저녁시간에는 아름답게 물드는 낙조까지 감상할 수 있어 투숙객들에게 ‘인증샷’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 

여름을 맞아 오픈한 야외 수영장에서는 8월 19일까지 풀 사이드 스낵 뷔페도 운영한다. 금요일과 토요일에 한해 저녁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며,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과일과 간단한 스낵을 비롯해 리조트 수제맥주 ‘을왕라거’와 ‘엘 포 레몬’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더위크앤 리조트는 무더운 여름, 실내외 워터파크에서 보다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왓 어 워터풀 데이(What a Waterful Day)’ 패키지와 프라이빗 요트를 타고 이국적인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세일링 투 파라다이스(Sailing to Paradise)’ 등을 판매 중이다. 더위크앤의 패키지와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고, 패키지 상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