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시 서울 인사동, 맞춤형 여름 호캉스 랄라베어 24 Hours Stay@Moxy 패키지를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6-29 09:57:20

올여름, OB라거 랄라베어와 함께하는 이벤트

[Cook&Chef=조용수 기자]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오비라거와 손잡고 MZ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 여름 호캉스 랄라베어 24 Hours Stay@Moxy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름날의 무더위를 피해 깨끗하고 포근하게 정돈된 호텔 객실에서 그 동안 밀려서 보지 못했던 영화 등 다양한 OTT(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를 정주행 하면서 시원한 맥주와 팝콘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싶은 MZ세대 고객을 위한 패키지이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투숙 전용 상품으로 오후 2시 체크인 후 최장 24시간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오비라거 브랜드를 상징하는 곰 캐릭터 랄라베어가 그려진 전용 객실 카드키가 발급되며, 객실 내부에 들어서면 랄라 베어 혼술상 박스, 랄라베어 미니 등신대, 플레이트, 랄라베어 핸드워머 쿠션, 침대가 위치한 벽면 상단에는 랄라베어 액자가 설치돼 숨가쁜 일상을 떠나 오비라거 랄라 베어와 함께하는 재충전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객실 내에서도 영화관 매점에서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를 제공한다.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하는 오비 맥주와 버터의 고소함과 허니의 달콤한 맛을 적절하게 섞은 리미티드 에디션 랄라 베어 허니버터 팝콘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 유선 혹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방문하여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과 재충전 시간을 계획하고 있는 MZ세대 고객은 물론 혼캉스(1인 호캉스)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