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연말 맞아 쌀. 김치 전달식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11-21 09:46:48

[Cook&Chef=조용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은 지난 17일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댜. 이번 행사는 19년째 이어진 풀만 호텔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연말을 맞아 호텔 임직원과 신광교회 성도들이 모여 직접 김장해 전달하는 모습이었다. 야외 주차장에서 진행된 김장 봉사활동에는 교회 자원봉사자와 호텔 임직원 각각 20여 명이 참여해 함께 김치를 담갔다.

이번 활동을 통해 담근 김치 5kg 245통과 쌀 10kg 245포가 중구 관내 독거노인 어르신들과 저소득층 약 200가구에 전달되었다. 이로써 겨울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가 함께하는 ‘우리동네 나눔캠페인’ 부제에 맞춰 주변에 있는 취약계층을 지역주민들이 힘을 합쳐 돕자는 의미를 담았다.

풀만 호텔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풀만 호텔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