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주말에 떠나는 스트로베리 피크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2-14 09:37:54

- 1월 8일부터 3월 28일까지 오픈하는 ‘스트로베리 피크닉’
- 인도 고급 홍차 브랜드, 압끼빠산드 산차와 콜라보

[Cook&Chef 조용수 기자] 부산롯데호텔 1층 더라운지 앤 바는 1월 8일부터 3월 28일까지 주말 한정으로 ‘스트로베리 피크닉’ 위드 압끼빠산드 산차(‘Strawberry Picnic’ with Aap Ki Pasand SAN-CHA)를 진행한다. 제철 딸기의 향기로움을 담은 40여 종의 요리, 스페셜 웰컴 드링크와 함께 인도 국빈방문 시 공식선물로 제공되는 압끼빠산드 산차 홍차가 제공된다.

매년 인기리에 마감되는 이번 행사는 올해부터 토요일 1, 2부 운영으로 차수를 추가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달콤한 소풍을 제공하려 한다. 스몰 럭셔리를 즐기는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봄 소풍 기간으로 매년 얼리버드 예약부터 랜선 오픈런으로 사랑을 확인받고 있다. 지난 12월 10일 오픈한 얼리버드 예약은 17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이 기간에 예약 시 10% 할인의 혜택과 함께 압끼빠산드 산차 실크 티백 4종이 선착순 500분께 제공된다.

제철 딸기를 베이스로 한 다양한 케이크 및 디저트와 함께 봄을 먼저 느끼게 하는 ‘스트로베리 피크닉’은 토요일 1부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2부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일요일은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되며 스페셜 웰컴 드링크로 탄산수 또는 스파클링 와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딸기 마카롱, 딸기 에끌레어, 딸기 바닐라 밀푀유, 딸기 크렘 브륄레 등 딸기를 활용한 이색 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식사류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훈제연어, 게살 등의 재료가 담긴 샌드위치 4종과 칠리새우, 챱스테이크, 매운 떡볶이 등 다양한 핫 요리가 제공된다. 올해는 작년의 인기 메뉴를 바탕으로 업그레이드한 메뉴들로 고객들의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부산롯데호텔 관계자는 “이번 스트로베리 피크닉에서는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부산롯데호텔이 추천하는 인도 명품 홍차와의 기분 좋은 어울림을 느낄 수 있다”라며 “도심 속에서 즐기는 달콤한 소풍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