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펀(FUN)한 할로윈 프로모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0-25 09:32:36
- 단호박 소스와 초콜릿 무스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입안을 가득
배트맨을 연상하게 하는 이번 할로윈 디저트는 독특한 디자인이 우선 시선을 사로 잡고, 바삭한 헤이즐넛과 부드러운 초코릿 스폰지 케이크, 크리미한 단호박 소스와 초콜릿 무스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우며 오감을 사로잡는다.
뷔페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의 디저트 섹션은 10월 29일부터 31일 까지 할로윈 컨셉으로 탈바꿈한다. 실제 금으로 만들어진 초콜릿 분수에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잘라 준비한 각종 재료를 비롯해 할로윈 콘셉트의 디저트로 가득 채워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10월 30일과 31일 양일 동안 호텔 10층에 위치한 키즈라운지에서도 할로윈 특별 키즈 액티비티를 마련했다. 키즈라운지를 방문한 아이 동반 투숙객에게 ‘트릭 또는 트릿(Trick or Treat) 호텔 지도’와 미니 펌킨 바스켓을 제공하고, 지도에 표시된 장소 방문 시, 초콜릿이나 사탕 등 달콤한 선물을 제공하는 가하면, 할로윈 네일 스티커 장식과 성장점을 자극하는 미니 핸드 마사지로 구성된 키즈 핸드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해 아이들에게 이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