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 '마이 리틀 아틀리에(My Little Atelier)'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12-22 09:24:59

- 프리미엄 미술 수업을 전문으로 하는 '마이팔레트'와 함께 진행

[Cook&Chef 조용수 기자] 메이필드호텔은 겨울방학 동안 아이와 함께 연말연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마이 리틀 아틀리에(My Little Atelier)'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미술 수업을 전문으로 하는 '마이팔레트'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아이에겐 창의력의 힘을 키워주고 어른에겐 즐거운 취미 활동을 제시하는 문화 활동 패키지다.

패키지 고객 대상으로 2019년 12월 27일부터 2020년 2월 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마다 마이팔레트와 아트 클래스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며 10명 정원으로 진행되는 아트 클래스는 유아반과 가족반으로 구성된다. 유아반은 5세 이하 아동 대상의 클래스로 미술 도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없는 아동을 위해 마커펜으로 진행되며 가족반은 아크릴 물감을 사용해 6세 이상의 아동부터 성인까지 참여 가능하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수강할 수 있으며 미술 초보자도 쉽고 즐겁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마이팔레트 전문 강사가 세심하게 지도한다. 마이 리틀 아틀리에 패키지에는 객실과 조식 뷔페(성인 2인), 2020 메이필드호텔 다이어리, 마이팔레트 기브어웨이가 포함된다. 아트 클래스 참여시 별도 비용이 추가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