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제주 봄의 색을 그리는 ‘드로우 유어 스프링(Draw Your Spring)’ 컨셉의 통합 패키지를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3-09 09:23:18

- 제주 봄의 색을 그리는 취향 맞춤 패키지

[Cook&Chef=조용수 기자] 유채꽃이 거리 곳곳에 만개하면서 본격적인 봄 시즌을 제주에서부터 알려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3월부터 제주 봄의 색을 그리는 ‘드로우 유어 스프링(Draw Your Spring)’ 컨셉의 통합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노란색의 비바 옐로 옐로우로 2인 조식 패키지부터 2023년의 트렌드 컬러로 선정된 라벤더 퍼플 패키지는 피크닉 세트와 샌드위치, 무알코올 하이볼을 즐길 수 있다.

그 외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는 프러포즈를 위하여 현수막 제작과 로맨틱한 와인과 치즈 플레이트 세트로 성공적인 프러포즈를 응원하는 로맨틱 마젠타 패키지, 제주 골프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제격인 골프 필드와 원 포인트 레슨까지 즐기며 이글 시, 라운지에서 생맥주 4잔을 제공해 주는 이글 그린 패키지, 어린이 가족 여행객에게 맞춤인 실내 동물원 “캐니언 파크”이용권과 델리 베이커리 2만 원권을 제공하는 젤리 오렌지 패키지 등이 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관계자는 “호텔 내부 Art in the Hotel에서 다양한 색이 가득한 유럽작가예술작품을 관람할 수 있어 호텔 곳곳에서 만나는 또 다른 특별한 여유를 가지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라며 “이번 ‘드로우 유어 스프링’ 패키지들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 봄 향이 가득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