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버트치킨, 가맹 1호 성수점 오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10-19 09:19:29

- ‘로봇이 튀긴 치킨’ 성수점 오픈 이벤트 성료

[Cook&Chef=조용수 기자] 로보아르테가 프랜차이즈 브랜드 ‘롸버트치킨’의 가맹 1호 성수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롸버트치킨은 주방에 조리로봇을 배치해 1인이 운영할 수 있는 경제적이고 스마트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조리로봇은 AI 기반 조리 최적화로 치킨 외에도 감자튀김, 핫도그 등 다양한 튀김 메뉴 조리가 가능해, 보다 효율적인 주방 환경을 제공한다.

서울 성수동 2가에 위치한 롸버트치킨 성수점은 로보아르테가 7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획득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점한 첫 번째 가맹점이다. 벽돌과 우드가 조화를 이루는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사람과 로봇의 공존’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또한, 20여평 공간에 30여석을 배치해 매장 내에서 치킨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가맹 1호 성수점 오픈을 기념해 지난 16일까지 진행된 이벤트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무료 시식 행사에는 100여 명, 하이볼 증정 이벤트는 50여 팀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 밖에도, 롸버트치킨은 명함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롸버트치킨 금액권을 지급하는 등 성수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롸버트치킨 관계자는 “성수점을 시작으로 가맹 사업을 본격화할 예정이다”라며 “롸버트치킨은 단순히 로봇이 만드는 치킨이 아니라 푸드와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잇노베이션(Eatnovation)을 슬로건으로 삼고 혁신적인 푸드 산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