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 / 호텔 뉴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호텔, ‘얼리썸머’ 패키지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4-16 09:13:55

- 힐링휴가를 위한 미리 계획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Cook&Chef=조용수 기자]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대표이사 조현강)이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 대상으로 한 ‘얼리썸머’ 패지를 선보인다. 여름 휴가를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함께 올해 첫 여름 호캉스를 즐겁게 보낼 수있도록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 1박, TOGO 버거와 맥주 세트를 제공하며 주중한정으로 선착순 10팀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조식을 이용할 경우 퍼스트 플로어 레스토랑 1층에 위치에 있으며 사전에 미리 예약시 할인적용되며 패키지 구매 고객의 경우 사전 신청시 조식 혜택을 제공한다.

상기 설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5월31일 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5월 9일부터 6월 30일 까지이다.  호텔측은 “얼리썸머 패키지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많은 고민 없이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하며 여름의 즐거움을 가득 느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호텔 내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