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메 F&B / 요런 치즈 어때요?> 봄철 골프 라운딩의 동반자 포켓용 치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3-24 08:59:19

- 후반 라운딩시 체력이 딸리는 50·60 보양 간식
- MZ세대와 30·40 골린이를 위한 특별 간식

[Cook&Chef=조용수 기자] 2022년 골프의 시준이 시작되었다. MZ세대를 비롯해 30·40 골프 매니아의 증가와 50·60 장수 골퍼들로 골프장은 연일 북적인다. 여기에 코로나로 인해 해외 골프투어의 길이 막혀 한국에서의 골프는 최고의 호황을 누리고 있다. 골프 인구가 급증하면서 골프장 먹거리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유러피안 푸드 마켓 리더로 다양한 유럽의 식자재를 수입하는 구르메 F&B는 손 쉽게 까먹기 좋은 다양한 포켓 치즈 또한 선보이고 있다. 이 중 남녀 노소 모두가 좋아할 만한 맛과 영양을 겸비한 치즈로 특히 긴 시간 라운딩 동안 주머니에 넣고 한 개씩 꺼내 먹으며 기운까지 충전할 수 있는 포켓 치즈들을 소개한다.

소개된 구르메 F&B의 포켓 치즈 제품은 수도권 백화점 또는 마트 유제품 코너에서 친숙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고다 포션 인 네트

고다 포션 인 네트
고다 포션 인 네트 : 네덜란드 치즈 브랜드 벨트하위젠 카스(Veldhuyzen Kaas)의 미니 고다 제품이다. 말랑말랑 부드러운 미니 고다가 5개입 들어있는 제품으로, 마일드한 풍미의 고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다.

▲ 에미 타이거 셀렉션

에미 타이거 셀렉션
에미 타이거 셀렉션 : 스위스 최대 유제품 회사 에미(Emmi)의 가공치즈 브랜드 타이거(Tiger)의 포션 제품이다. 3가지 스위스 치즈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으며, 자연 치즈 또는 크림 함량이 높아 자연 치즈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그뤼에르 포션 2pcs, 에멘탈러 포션 2pcs, 크리미 포션 2pcs)

▲ 밀카나 크레미시마

밀카나 크레미시마
밀카나 크레미시마 : 프랑스 브랜드 밀카나(Milkana)의 크레미시마 가공치즈이다. 한 입에 쏙 넣기 좋은 모양과 크기로 '크레미시마'라는 제품명처럼 크리미한 텍스쳐와 풍미가 특징이다.

엠보그 치즈 트라이앵글

엠보그 치즈 트라이앵글
엠보그 치즈 트라이앵글 : 덴마크 글로벌 식품 기업 엠보그(Emborg)의 치즈 트라이앵글 제품이다. 삼각 포션 타입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텍스쳐로 낱개 치즈 1개 당 우유 약 90ml 분량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