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 서머 패키지 ‘서머 리틀 골프 버디’ 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8-02 08:15:01

- 골프와 숙박을 한 곳에서 즐기는 스포츠케이션 인기
- 자녀와 함께 라운드를 꿈꾸는 부모를 위한 키즈 골프 클래스 열어
- 놀이를 통해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스내그골프 경험할 수 있어

[Cook&Chef=조용수 기자] 이색적인 경험을 원하는 MZ세대부터 자녀와 라운드를 계획하는 패밀리까지 골프의 인기는 무더운 여름에도 식지 않고 있다. 이에 호텔에서는 골프장과 연계하거나 골프웨어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포츠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서머 시즌을 맞아 자녀와 함께 프리미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리틀 골프 버디’를 8월 28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에 성인 2인, 어린이 1인 조식과 로얄마일 커피 10% 주중 할인혜택이 포함되며 키즈 골프 프로그램 1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40분 동안 세계 3대 골프 교습가인 짐맥클린의 전문 코치와 함께 진행되는 골프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구성하였으며 골프에 생소한 아이들이 보다 더 친근하게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된 스내그 골프 도구를 활용해 안전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짐맥클린 수료증을 수여하고 버블건, 래시가드 등 선물 증정 및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00분에게는 동아제약의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의 서머 리미티드 에디션 ‘비치타월’을 선물로 제공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비치타월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 시 미니막스 ‘정글 멀티 비타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수요일부터 일요일 체크인에 한해 진행되는 본 패키지 가격은 32만 원부터며 체련장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