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 / 푸드뉴스> 신송식품, 레토르트 작품 5, ‘오롯한 삼계탕’ 리뉴얼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4-28 07:51:52

- 40년 신송식품의 노하우로 완성된 건강한 한 그릇

[Cook&Chef=조용수 기자] 40년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에서 레토르트 중 다섯 번째 제품으로 오롯한 삼계탕을 리뉴얼 출시했다 ‘오롯한 삼계탕’은 황금색과 연 베이지 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제품은 엄선된 국내산 닭 한 마리를 통째로 푹 고아 진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국내산 쌀과 찹쌀을 넣어 푸짐함을 더했으며, 원기 충전을 돕는 한약재인 인삼과 마늘, 밤, 대추를 넣어 건강을 위한 전통 보양식으로 완성했다.

1kg의 용량의 넉넉한 양과 자연원료 그대로의 맛을 내기 위해 최소한의 식품첨가물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멸균 처리방식으로 실온에서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신송식품의 ‘오롯한’ 시리즈 가정 간편식은 삼계탕을 포함해 한국 대표 음식인 미역국, 된장찌개, 김치찌개, 추어탕 등 총 5종으로 출시되었다. 데우기만 하면 되는 빠른 조리법으로 바쁜 현대인과 1인 가구의 상차림에 안성맞춤이며, 멸균처리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캠핑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저격했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었다. 신송식품의 ‘오롯한 삼계탕’은 사계절 건강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오롯이 담았다. 닭 손질이나 계량의 번거로움 없이 정성이 가득 담긴 요리를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