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 어른과 어린이 모두를 만족시킬 동심 가득 케이크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4-14 06:45:17

[Cook&Chef=조용수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동심을 자극하는 알록달록한 어린이날 케이크와 튤립 꽃다발 같은 어버이날 겸 스승의날 기념 케이크를 준비했다. 푸른 녹음과 기분 좋은 바람으로 마음 설레는 5월이야말로 어린이의 천국이다. 귀여운 풍선과 곰돌이를 얹은 초콜릿 케이크와 우주 초콜릿은 어린이를 웃게 할 디저트로 눈과 입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풍선 초콜릿 케이크’는 어린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알록달록한 풍선 모양과 귀여운 노랑 곰돌이가 장식되어 설렘 가득한 놀이공원을 떠올리게 한다. 케이크는 발로나 초콜릿을 녹여낸 초코 시트에 초코 크림이 샌드 되어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함께 준비된 두 가지 초콜릿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행성과 열기구 모형으로 반짝이는 신비한 우주를 떠올리게 해 어린이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한 해의 멋진 순간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어버이날 및 스승의 날 케이크는 싱그러운 초록 잎과 다채롭게 만개한 튤립을 떠올리게 하는 튤립 생과일 크림 케이크이다. 25개의 꽃송이와 66개의 꽃잎으로 이루어진 튤립 초콜릿은 전문 파티시에가 한 장 한 장 정성스레 준비한 케이크로 생화를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을 만큼 아름답다. 사랑의 고백, 영원한 사랑, 사랑의 시작, 배려 등 사랑과 애정에 관한 꽃말을 가진 튤립 케이크와 과일의 상큼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더 델리의 튤립 케이크로 그동안의 감사함과 애정을 더욱 특별하게 표현해 보자.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