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썸머 컬렉션 빙수’ 출시 "오감으로 완성하는 여름의 향기"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05-29 22:28:28

[Cook&Chef = 조용수 기자]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프랑스 왕실이 인증한 향초 및 향수 브랜드 트루동(Trudon)과 협업하여 ‘썸머 컬렉션 빙수’를 선보인다. 트루동은 1643년 파리에서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왁스 제조업체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독창적인 향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이번 협업은 트루동에서 새롭게 출시한 캡슐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빙수와 센티드 까메오 2종을 포함하여 올여름, 오감이 깨어나는 입체적인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썸머 컬렉션 빙수’는 안다즈 서울 강남의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인 장구현 셰프가 트루동의 ‘Lost in a Moment’ 캡슐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창작한 빙수이다. 유럽산 유크림으로 만든 부드러운 얼음 위에 산딸기 콤포트, 다크초콜릿 크림과 연유를 더해 깊고 진한 풍미를 완성했으며, 솔티드 캐러멜 아이스크림과 헤이즐넛 크럼블, 초콜릿 소스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감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트루동 컬렉션의 시그니처 컬러를 모티브로 한 핑크빛 바크 초콜릿과 몽블랑 장식은 감각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생동감 넘치는 여름의 찬란한 순간을 한 그릇에 담아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