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썬호텔, 여름 시즌 패키지 3종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05-26 21:07:59

- 수국 꽃길부터 빙수, 제주맥주 굿즈까지… 제주에서 즐기는 ‘휴식의 순간들’

[Cook&Chef = 조용수 기자] 제주썬호텔은 여름을 맞아 고객의 다양한 여행 취향을 반영한 여름 패키지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 출시되는 세 가지 패키지는 제주썬호텔의 모든 객실 타입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투숙 기간 제한이 없어 1박 이상 투숙 시 예약할 수 있다.

‘썸머 블룸(Summer Bloom)’은 초여름 제주의 대표 꽃 명소인 카멜리아힐 입장권과 커피가 포함된 상품으로 체크인 시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프로즌 딜라이트(Frozen Delight)’는 제주썬호텔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상품이며 투숙객은 옛날 팥빙수, 블루베리 치즈 빙수, 망고 빙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빙수는 카페라운지뿐만 아니라 룸서비스로도 즐길 수 있다.

‘치얼스 인 제주(Cheers in Jeju)’는 제주맥주 굿즈 세트가 포함된 패키지로 열대야를 피해 편안한 객실에서의 휴식을 제공한다. 논알콜 제주누보 2캔, 코스터, 타올 등 제주의 감성을 담은 실용적인 구성품으로 체크인 시 일괄 제공된다.

제주썬호텔 심선영 이사는 "제주의 자연, 미식 그리고 쉼을 주제로 한 패키지를 기획해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제주썬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과 제주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