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겨울 맞이 새로운 F&B 메뉴 선보여... ‘윈터 페스티브’ 프로모션

김세온 기자

cnc02@hnf.or.kr | 2025-11-11 23:09:56

오로라 거리 따라 펼쳐지는 겨울 미식 향연, 겨울 제철재료와 감성 담아

[Cook&Chef = 김세온 기자]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원더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식음료(F&B)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뷔페, 바 등 리조트 내 레스토랑이 참여해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함께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12월 1일부터는 오로라 거리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윈터 페스티브’ 테마 메뉴가 공개된다. 일식 레스토랑 ‘미나기’에서는 겨울 대표 생선인 방어를 비롯해 한우 채끝등심, 복어 가라아게, 제철 생대구 해물 나베 등으로 구성된 6개 코스 ‘윈터 페스티브 디너’를 선보인다. 

중국 북부 지역 요리가 전문인 ‘홍반’은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 트러플 오일을 입힌 북경오리를 중심으로 한 ‘송로버섯 오리 세트’를 2인 또는 4인 구성으로 제공한다. 각각의 세트에는 한돈 차슈, X.O소스 한우 볶음밥 등 다채로운 요리가 함께한다.

‘오로라’의 미디어 아트 쇼를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오로라 바’에서는 겨울 감성을 담은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머랭 쿠키로 눈 내리는 뉴욕을 표현한 ‘크리스마스 인 뉴욕’, 진저 브레드 쿠키를 곁들인 ‘진저 브레드 올드 패션드’, 크림과 캄파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스노우 하이볼’ 등 시각과 미각이 어우러진 한정 메뉴다.

12월 20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인스파이어의 대표 다이닝 레스토랑인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와 ‘셰프스 키친’에서 겨울 해산물 중심의 특별 메뉴가 운영된다.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는 ‘페스티브 씨푸드 프로모션’을 통해 캐비어와 해산물 플래터를 애피타이저로, 한우 안심 또는 채끝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디저트는 전설적인 농구선수 마이클 조던의 등번호를 모티프로 한 ‘23 레이어 케이크’가 제공되며, 영국 대표 스파클링 와인 ‘나이팀버 블랑 드 블랑’과의 페어링도 가능하다.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은 ‘씨푸드 페스티벌’과 함께 각국의 크리스마스 요리를 준비했다. 프랑스식 크리스마스 요리 ‘랍스터 테르미도르’, 킹크랩, 새우, 전복 등 해산물 메뉴와 함께 칠면조, 토마호크 스테이크, 슈바인학센 등 육류 요리를 제공한다. 디저트 섹션에서는 독일식 슈톨렌과 이탈리아식 파네토네 등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베이커리가 준비된다.

연말 모임 수요를 위한 프라이빗 다이닝 옵션도 강화했다. 12월 20일부터 ‘가든 팜 카페’와 ‘하이파이 코리안 소울 푸드’에서는 여럿이 함께 나눌 수 있는 셰어링 메뉴와 따뜻한 분위기의 전용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MJ23 스포츠 바 & 그릴’, ‘브라세리 1783’, ‘셰프스 키친’에서도 소규모 모임을 위한 프라이빗 룸 예약이 가능하다.

인스파이어는 이번 겨울 ‘윈터 원더랜드’ 캠페인을 통해 호텔 숙박 패키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및 디저트, 홀리데이 데코레이션, 연말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올겨울 고객에게 풍성한 미식과 축제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Cook&Chef / 김세온 기자 cnc02@hnf.or.kr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