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모보 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2025 스타 바’ 국내 유일‧최초 선정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06-10 18:48:02
– 선정 기념 한정 인하우스 프로모션: 칵테일 1잔 무료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7층에 위치한 ‘모보 바(MOBO Bar)’는 자연의 싱그러움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타일의 ‘모던 보태니컬 바(Modern Botanical Bar)’를 콘셉트로 한 공간이다. 이에, 탁 트인 하늘 아래 펼쳐지는 야외 가든 테라스과 그린하우스에서 직접 기른 허브와 과일을 활용해 신선한 칵테일을 선보이며, 음료는 ‘토닉(Tonic)’, ‘과일(Fruits)’, ‘허브(Herbs)’, ‘향신료(Spices)’, ‘흙(Earth)’ 등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감각적인 내츄럴한 인테리어도 모보 바의 시그니처 요소로 낮에는 햇살과 함께 은은한 허브 향이 공간을 채우고, 밤이 되면 조명이 바뀌며 한층 더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관계자는 “모보 바는 단순한 호텔 바를 넘어, 자연의 정취와 디테일을 담은 서비스와 믹솔로지에 대한 철학으로 독보적인 경험을 제안하는 공간”이라며, “이번 수상은 모보 바의 열정있는 팀원들이 그동안 공들여 만든 결과가 글로벌 단상에서 인정받은 것이라 더욱 뜻깊다”고 말했다.
FTG의 허먼 엘거(Hermann Elger)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수상은 호텔 바의 품격과 수준을 재정립하는 기준이 될 것”이라며 “2년에 걸친 정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고의 바들을 엄선했다”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