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크앤 리조트,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12-24 17:35:43

- 크리스마스 컵쌓기 대회, 선타 선물 증정, 페이스페인팅 등 무제한 제철 회 포함 페스티브 디너 뷔페 운영

[Cook&Chef = 조용수 기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더위크앤 리조트가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더위크앤 리조트는 가족 단위 고객과 연인, 어린이를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연말 다이닝 프로모션을 함께 운영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산타 이벤트, 키즈 쿠킹 클래스, 위시 트리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12월 25일과 27일에는 어린이를 위한 산타 선물 증정과 페이스페인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크리스마스 스피드 컵 챌린지’를 개최, 제한 시간 내 컵 쌓기 미션에 성공할 경우 기록에 따라 더위크앤리조트 캐릭터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연말 상시 프로그램으로는 ‘위시 트리 이벤트’가 운영된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B1층 아쿠아 앞에서 진행되며, 방문객들이 직접 카드를 작성해 새해 소원을 남길 수 있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12월 27일 오후 4시, B1층 솔리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쿠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한편 더위크앤 리조트는 연말 다이닝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1층 레스토랑 위캔다인에서는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로맨틱 디너 세트’를 운영한다. 해당 디너 세트는 부라타 샐러드, 해산물 파스타, 등심 스테이크, 디저트와 와인으로 구성되며, B1층 레스토랑 더파이브에서는 ‘페스티브 디너 뷔페’가 운영된다. 제철 활어회와 그릴 메뉴,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디너 뷔페로, 12월 25일부터 27일과 12월 31일에 진행된다.

더위크앤 리조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가족과 연인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