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미식 예능 열풍 타고 셰프 레스토랑 협업

김세온 기자

cnc02@hnf.or.kr | 2026-01-07 19:28:57

‘흑백요리사2’ 출연 셰프 식사권 증정… 온·오프라인 이벤트 확대

[Cook&Chef = 김세온 기자]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 출연 셰프들의 레스토랑과 협업해 식사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방송 이후 예약이 어려워질 만큼 화제를 모은 셰프 레스토랑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0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레스토랑 방문은 2월 중순 이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는 ‘키친보스’ 김호윤 셰프의 더 이탈리안 클럽, ‘서촌황태자’ 이재훈 셰프의 까델루뽀, ‘유행왕’ 김훈 셰프의 쌤쌤쌤, ‘파스타스타’ 임홍근 셰프의 파티나 등 총 5개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추가로 1곳의 레스토랑은 오는 8일 캐치테이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와 함께 각 셰프의 대표 요리를 페어링으로 즐길 수 있는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스텔라 아르투아 취급 업장에서 생맥주 2잔을 구매하거나, 응모권이 포함된 ‘스텔라 아르투아 다이닝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다이닝 에디션 패키지는 330㎖ 병맥주 6병과 150㎖ 전용 미니 챌리스 2개로 구성됐으며, 주요 편의점 스마트오더와 데일리샷,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제공되는 쿠폰 번호를 캐치테이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고 희망 레스토랑을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쿠폰 1매당 레스토랑 1곳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는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흑백요리사2 시청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프로그램 시청 화면과 스텔라 아르투아 제품을 함께 촬영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셰프 레스토랑 식사권 또는 다이닝 에디션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편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이달 중 ‘흑백요리사2’ 프로그램 세계관을 재현한 오프라인 다이닝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으로, 미식 경험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마케팅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Cook&Chef / 김세온 기자 cnc02@hnf.or.kr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