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브 핫스프링 앤 스파, 따뜻한 겨울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재즈 나이트’ 개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12-11 11:51:29

[Cook&Chef = 조용수 기자] 제주 유일의 국민 보양 온천으로 인증받은 오레브 핫스프링 앤 스파가 오는 12월 24일과 25일, ‘Warm Jazz Night’를 콘셉트로 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가운 겨울 공기와 대비되는 따뜻한 노천 온천에 라이브 재즈 공연이 더해져, 제주 겨울만의 고요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레브 핫스프링 앤 스파가 추구해 온 ‘힐링·문화·라이프스타일’ 콘셉트를 집약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야외 스파존과 인도어 스파존 전역에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데코레이션이 더해지며, 온천을 즐기면서 재즈 공연을 감상하는 특별한 저녁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야외 스파존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재즈 공연은 따뜻한 온기에 몸을 맡긴 채 음악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오레브 핫스프링 앤 스파만의 시그니처 경험을 선사한다.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특별 식음 메뉴도 마련된다. 보양식 소고기 솥밥과 장어 솥밥을 비롯해, 겨울 감성을 담은 뮬드와인 등 시즌 음료와 홀리데이 핑거푸드가 제공되며, 가족 방문객을 위한 키즈 클래스도 운영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아이들은 전용 키즈존에서 크리스마스카드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간단한 설문 참여만으로 자동 응모되는 ‘크리스마스 럭키 드로우’는 78평형 럭셔리 오레브 리조트 숙박권과 JW 메리어트 제주 아일랜드 키친 뷔페 2인 식사권, 오레브 핫스프링 앤 스파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12월 30일 오레브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오레브 핫스프링 앤 스파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는 ‘따뜻함’과 ‘여유’를 가장 오레브다운 방식으로 선물하고자 했다”며 “고객이 제주 겨울의 낭만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저녁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